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무알코올 시장 뜬다…주류업계, '알콜 제로' 경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알콜 도수가 0도에 가까운 무알코올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류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취하기 보단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 문화가 정착하면서 도수가 없는 주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인데요.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지난 18일 반포 한강공원.댄서 러브란을 중심으로 100여 명의 댄서들이 화려한 플래시몹을 펼칩니다.알코올이 없더라도 ‘진짜에 취하는 시간’을 춤으로 표현한 겁니다. 무알코올을 새 먹거리로 택한 오비맥주가 맥주 성..

      산업·IT2022-06-20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L&B, 발포주 '레츠' 론칭…"가성비 맥주 시장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선보이며 가성비 맥주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신세계엘엔비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엘앤비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출시한 레츠는 종합주류 유통 전문기업인 신세계엘앤비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다. 높은 보리 함량을 통해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맥아 비율은 9%,&n..

      산업·IT2022-03-30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새 옷 입는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패키지를 새단장한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5년 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모든 브랜드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라이트 출시 후 첫 리뉴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주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브랜드 특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필라이트는 경쟁이 치열한 가정 시장에서 가성비를 내세우며 출시와 함께 품절대란을 빚었다. 이후 필라이트, 필라이트 ..

      산업·IT2021-04-28

      뉴스 상세보기
    • 오비맥주, 전국 도매상 돕는다…구매대금 유예 지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가 코로나19 재확산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주류도매사를 돕기 위해 다시 한번 팔을 걷어붙였다. 오비맥주는 코로나 위기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전국 주류도매사의 구매대금을 연장 또는 분할상환할 수 있도록 했다고 10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재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 소상공인과 주류도매사에 거듭 악재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맥주기업으로서 고통을 분담하고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한 조치다. 오비맥주는 전국주류도매상들을 대상으로 구매대금의 규모 및 상환 예정일 등을 고려해 ..

      산업·IT2020-09-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맥주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맥주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